자전거국내여행/4대강종주

주르의 버킷리스트 - 나홀로 국토종주 8일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0. 7. 08:25

 

 

(16.05.18 ~ 16.05.25)

'나홀로 국토종주 8일차'
부산 사하구-인천터미널-우리집

♡오늘은 집에가는날♡
늦잠자고 싶은데.. 잠이 아니옴ㅎㅎ
이불위에서 꾸물꾸물거리다가
후딱 인나서 짐을 꾸리기 시작했다!!
옷은 옷대로 우산에 이것저것 챙기는데
가방이 너무 무거운게 아닌가.
진짜 않쓴거 필요없는거 다버리니
가방무게가 반으로 줄었다..
ㅋㅋㅋ진작 버릴껄

버스예매시간은 11시 30분
 아직 남은시간은 2시간하고도 반.
자전거타고 해변구경이나 갈까 했지만
온몸에 알배기고 10km도 귀찮았다ㅋㅋㅋ
그냥포기 또 오지뭐 그땐 바다수영하러!!
어제 지나왔던 자전거 산책길이나
마실할겸 자전거를 타고슝슝~

 


사상구 근처에 도착해 햄버거집을 찾다가
동네시장이 보여  구경할겸 들어갔다.
입구에서 얼마않가 옛날식당 느낌나는곳 발견
아재아재 분위기가 맘에들어 입성쓰!!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찌개엔 꽃게가 반찬은 5첩반상
더 놀란건 밥을 국수그릇에 주심ㅋㅋㅋ
와 진짜 배터지는 인심

 
식사후 커피까지 챙겨주시던 어머니♡
결국 밥은 4숟갈 남기고옴..ㅎㅎ
든든히 떠납니당

 


 

버스에 앉아 맥주한캔.
종주동안 참은 갈증해소제ㅋㅋㅋ
드디어 먹는구나~
다음에도 또 보입시다 부산 안뇽


 


집에와서 작은언니가 물어봤다.

"제일 힘들었던게 뭐야?"
me "음..충주에서 하수구에 빠졌을때?ㅋㅋㅋ"
"또 없어?"
me "응 좋았던기억이 대부분이라 또 가라면 갈수있어"

나 또 가도돼?

 


찰나인 지금 여기를
진지하게 춤추고 진지하게 사는걸세
과거도 보지말고 미래도 보지말고
완결된 찰나를 춤추듯 사는거야
누구와 경쟁할 필요도 없고
목적지도 필요없네
춤추다보면 어딘가에 도착할테니까

-미움받을 용기중-